2023
2학기
공과대학
인공지능공학부
가상및증강현실응용(캡스톤디자인)
박화진
BB스튜디오
교과목 개요 | 컴퓨터 환경에서 현실과 유사한 가상 및 증강현실을 구현하는 이론적 배경과 구현하는 기술을 익히며 특히 게임과 접목하여 가상게임을 구현한다. 가상현실에 대한 이론적 배경과 증강현실의 기술적 이론을 이해하고 unity를 이용해 직접 가상공간을 제작한다. | |||||||||||||||
교과 유형 | ■ 캡스톤디자인 □ 산학연 연계교과 □ 산학연 연계 비교과 | |||||||||||||||
학습 POINT | □ 과제기획 ■ 문제해결 □ 취·창업 역량 강화 □ 실무역량 강화 □ 산업동향 파악 □기타( ) | |||||||||||||||
기업 참여 유형 | ■ 특강 □ 자문 □ 멘토링 □ 심사 □ 평가 □ 현장 탐방 ■기타( 신교수법교육 ) | |||||||||||||||
기업 인사 활동 내용 |
| |||||||||||||||
| | <학생 결과물 예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