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1학기
미술대학
산업디자인과
ID프로모션-1:비즈니스모델(캡스톤디자인)
김흥렬
스타일셀러
교과목 개요 |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및 시장 환경에서 경쟁력 있는 디자인 크리에이터를 육성하기 위해 디자인 브랜드 기획, 아이템 개발, 마케팅전략, 다양한 프로모션 방법 등을 체계적으로 학습하는 교과목이다. 또한 디자인 시제품을 통해 브랜드 생성과 아이덴티티 정립의 기반을 실제적인 연구개발 및 프로모션, 크라우드펀딩 등을 경험하는 실무교육 프로그램이다. | |||||||||||
교과 유형 | ■ 캡스톤디자인 □ 산학연 연계교과 □ 산학연 연계 비교과 | |||||||||||
학습 POINT | ■ 과제기획 ■ 문제해결 ■ 취·창업 역량 강화 ■ 실무역량 강화 ■ 산업동향 파악 □기타( ) | |||||||||||
기업 참여 유형 | ■ 특강 □ 자문 □ 멘토링 ■ 심사 ■ 평가 □ 현장 탐방 □기타( ) | |||||||||||
기업 인사 활동 내용 |
| |||||||||||
| 학생 결과물 예시
|